정전 협의! 장난감 전쟁
정전 협의! 장난감 전쟁
카론, 장사가 아주 잘 되는구나 동생을 만나자마자 시비를 거는 리브르. 오랜만에 만나서 하는 첫마디가 겨우 그거냐? 응? 카론이 모험가 장난감을 만든 이유가 리브르 때문이라고? 카론이 장난감을 만드는 데에 있어 베넷이 가장 중요한 영감을 준 건 맞지만, 장난감을 만드는 걸 포기하지 않은 건 리브르 때문이었다고 말한다. 듣고 보니 그렇네. …
백열화! 장난감 전쟁
백열화! 장난감 전쟁
제목의 '백열화'가 대체 무슨 단어인가 했는데, 한자어로 白熱化라고 한다. '어떤 상황이 매우 열띤 상태로 되어 가는 것'이라는 뜻이다. 의외의 곳에서 새로운 단어를 배워간다. 예전과는 다르게 게시판의 평가가 열성적인 호평으로 가득 차있지 않은 걸 보고 '누군가의 음해일 것이다'라며 대뜸 짚고 보는 아르본과 알베르. 그건 좀 아니지 않나? 못 만들었으면 평 …
장난감 전쟁! 보조 임무
장난감 전쟁! 보조 임무
이번 이벤트의 주 콘텐츠에는 '리듬 펀치', '급류 질주', '실전 시뮬레이션' 이렇게 세 가지가 있다. 물론 각 콘텐츠마다 여행자가 왜 이걸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짤막한 스토리가 붙어있다. 그게 바로 보조 임무이다. 테이블 위의 모험가 첫 번째로 살펴볼 것은 '리듬 펀치'의 스토리이다. '르포트 시계점' 옆에 시계점 점원이 한 명 서있다. 그의 앞에는 카론 …
개전! 장난감 전쟁
개전! 장난감 전쟁
이벤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에야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거, 완전 스피드런 아니냐? 레쇼의 태엽 공방 점원인 아르본과 알베르가 "정말 싫다"를 중얼거리고 있다. 그러면서 '푸리나가 심판석에 앉은 것과 다름없다'는 말을 하는데… 분명 좋은 뜻은 아니겠지. '푸리나가 심판석에 앉은 격'이 대체 무슨 말인지 물어보자,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왔다. 일반적으로 …